내용
문의글 작성 시 휴대전화 및 개인 연락처 작성을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.
(작성시, 삭체 처리될 수 있음) 입고 관련 SMS 알림서비스 요청은 불가합니다.
파워크루져 구입후 바로집에와 부품이 거꾸로 껴져있어 불량확인하고 다시 상점으로교환받으러갔습니다 손오공교화지침이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소비자가 증명해야된다고 장난해요 애들큰마음 부풀려놓고 현실성 맞지않는 as처리 좀아닌거같은데요 어쨌튼 상점에서 교환은 했는데 부품불량 은 교환,환불 돼야 된다생각합니다 부품불량은 애들을 엄청울게해요
그라그 사진한장도 첨부안돼게 해노셨네요 진짜 속보이네요
신고사유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닫기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